진짜사나이 해병대 다운로드

22. 짠 Cammies – 모든 해병은 염색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재료가 부드러워질 정도로 여러 번 씻고 착용 된 적어도 한 쌍의 캠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해병대가 가장 좋아하는 캠미로, 착용할 뿐만 아니라 “부츠”와 “샤워 신발”에 감동을 주기 때문에 얼마나 오랫동안 봉사했는지를 알게 됩니다. 16. 에이가 에이가 사방! – 해병대의 유니폼은 독수리, 글로브와 앵커 기호와 거의 모든 곳에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투 복장의 카모 패턴 안에 숨겨져 있으며 전투 부츠의 발 뒤꿈치에 브랜드가 새겨져 있습니다. 15. POGs와 그런트 – 모든 해병대는 훈련 된 소총병이지만, 보병 해병대 (03XX MOS)는 사랑스럽게 자신의 비 보병 형제 자매 POGs (발음 “pogue,”발음)를 호출, 이는 그런트 이외의 인력을 의미하는 약어입니다. 물론 POG는 보병 그런트라고 부릅니다.

4. 별명은 일종의 일종입니다 – 이름이 너무 길거나 발음하기 어려운 경우, 드릴 강사가 “알파벳”의 이름을 바꿀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경을 착용하면 드릴 강사가 “현관”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다행히부트 캠프에 배정된 별명은 해병대와 함께 함대에 머무를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20. 내 후치가 어디 있니!? – 해병대는 술집에서 태어난 알코올에 관한 명성을 가질 수 있지만, 그의 `hooch`를 찾고 해병은 자신의 플라스크를 놓치지 않습니다. 후크는 해병대가 텐트라고 부르거나 필드에 있는 동안 잠을 자는 장소입니다. 12. 필드 데이는 재미와 게임이 아니다 – 해병대의 용어 필드 데이는 매우 구체적인 의미를 가지고 – 검사를위한 청소. 많은 민간인들이 이 용어를 듣고 세 발로 된 인종과 바비큐를 떠올리라고 합니다. 이것은 해병대가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아닙니다.

14. 일어서라, 해병대 – 해병대는 현역, 은퇴 또는 참전 용사등 해병대찬송이 연주되는 동안 항상 주의를 기울인다. 9. 그것은 항상 아니었다, “항상 충실한”- 셈퍼 피델리스는 군단의 모토로 1883 년에 채택되었다. 그 전에는 공식이 아닌 전통적인 세 가지 모토가 있었습니다. 원래는 “포르티투딘”(“인내심”)이었다. 13. 그들은 다시 태어났다 – 독립 전쟁 후, 해병대는 해체하고 15 년 동안 어두워졌다. 1798년 7월 11일에 돌아왔을 때, 에드윈 노스 맥클레런 사령관이 존 A. 리준(John A. Lejeune) 사령관에게 원래 11월 10일을 해병대 휴일로 선포할 것을 요청하는 각서를 보냈을 때, 1921년까지 그 날의 생일을 축하했다. 11.

좋은 쿠키란? – 해병이 자신의 최선의 행동에 있었는지 알 수있는 빠른 방법은 자신의 가슴에 좋은 행동 메달을 찾는 것입니다. 해병 장교가 착용하면 이 훈장의 존재는 한때 해병대에 입대했음을 나타냅니다. 리얼맨 300이라는 프로그램의 스핀오프는 2018년 9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21:50(KST)에 방송되기 시작했다. [6] 우리는 전 미국 해병대 장교가 패션계에 진출하여 남성 스타일의 선도적 인 권위자가되는 방법을 알아 낼 것입니다. 리얼 맨 리얼 스타일 CEO, 안토니오 센테노, 우리 t 10에 합류합니다. 음 … BLT – 지금까지 만든 가장 맛있는 샌드위치는 또한 해병대 원정 대의 대대 상륙 팀을 설명하는 약어입니다 – 먼저 전투에 보내질 수 있도록 설계 및 종종 의 극보로 해병대 내에서 언급되는 해양 보병 단위 창. 1. 해병대는 좋아하는 단어를 가지고 – “뛰어난”지금까지 어떤 해병대의 좋아하는 형용사입니다. 그것은 종종 해병이 가지고있는 일의 유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 그 사용의 한계는 자신의 사전에 약간의 동기를 추가하고자하는 모든 해병에 의해 매일 테스트됩니다.

17. “그것은 승자가 될 지불”- 신체 훈련 동안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해병과 선원을 밀어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표현, 문구는 휴식을 취할 운동이나 릴레이 경주의 승자를 장려, 훈련을 완료하거나 장비의 조각을 제거. 엘리너 루즈벨트는 해병대가 “가장 깨끗한 몸, 더러운 마음, 가장 높은 사기, 그리고 어떤 동물 집단의 가장 낮은 도덕”을 가지고 있다고 묘사한 적이 있다고 소문이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Senza categoria.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