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합창 다운로드

로렌 (익명의 검토자). 함께 천재인의 검토 1920-1930. 2012년 goodreads.com. 웹. 2016년 9월 15일. 23The 1968 함께 천재되는 것은 “원래”텍스트를 훼손하고 심지어 맥알몬을 할 것 같기 때문에 많은 독자와 비평가에게 도전, 심지어 불안 나타납니다 : “보일이 맥아를 옹호하지만, 그의 작품을 낭만적 인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작가이자 출판사이자 자신의 삶을 영원히 자신의 삶에 묶어 두는 것이 정말로 그가 필요로 했던 마지막 일이었다”(Bell n.p.). 헤이트는 “회고록의 몇몇 리뷰어는 보일이 맥알몬을 방어하는 데 찬성한다고 판단했다. 대신, 그들은 피고인과 변호인이 서로 결투하는 투쟁에서 서로 를 상대로 싸웠습니다…. 또는 그들은 기회주의의 보일을 비난, 맥알몬을 사용하여 … 자신의 역사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중”자서전 자체의 형태는 문제를 독자를 제시 제안 : “그리고 두 작가와 직면 할 때, 이 특이한 방법으로 함께 침대, 그들은 당연히 비교하고 대조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찾을, 에 배치 패자와 승자를 선택한다”(300). 1968년 의 본교를 “이중” 자서전으로 인식하는 대신, 독자로서 우리는 “결투” 자서전을 구성합니다. 22McAlmon은 보일의 작품에 대한 변함없는 경건에 대해 불평했을 지 모르지만, 여기서 그녀는 공동 자서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자체에 그가 발명에 대한 그녀의 성향에 대해 걱정했을 것이라는 여러 징후가 있으며, 당연히 그렇게됩니다.

1928년 마침내 파리에 왔을 때, 보일은 사라왁의 다얀 무다(Dayang Muda)의 회고록을 썼는데, 그는 자신의 기억을 기억하지 못했다. 나는 물어볼 것이다; 그리고 긴 침묵 후 그녀는 말할 것이다: `예, 분명히 조무슨이 있었을 것이다, 당신은 생각하지 않아?`” 다양 무다에게 “모든 것이 흐릿하고 흐릿해졌다”고 말했다. 보일은 “따라서 그녀의 이야기를 발명하는 것이 필요했다”(257-258) 이것은 보일이 함께 하는 것과 관련하여 착수한 프로젝트에 비해 매우 다른 유형의 고스트라이팅이지만, 그에 대한 관련 배경을 제공한다. 나는 맥알몬이 살아있는 동안 보일에게 자신의 자서전을 기꺼이 포기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그가 사라졌을 때 그녀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재구성하고 보완함으로써 자신의 이야기를 재창조 할 수 있었고, 아마도 그가 “낭만적”또는 “평범한 필멸의 인간에게는 너무 나쁘다”(McAlmon 과 Boyle 253)라고 일축했을 것입니다. 11 보일이 출간 된 지 30년, 맥알몬이 사망한 지 12년이 지난 후, 보일이 맥알몬의 자서전에 자신의 장을 추가했을 때, 그녀는 맥알몬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모더니즘의 이야기와 두 작가가 공유한 사회적, 역사적 맥락에 대해서도 불안해했다. 1920 년대 의 끝으로 시간의 짧은 기간 동안. 어떤 일이 이야기에 일어나고, 뿐만 아니라 전기 정보의 관점에서. 비평가들은 예를 들어, 보일의 상처로 인해 맥알몬이 파티 동물로 보였고 원래 천재인들보다 더 심각한 지적 인 것처럼 보이게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책의 절반 이상이 그녀의 이야기에 전념하고 있으며, 1931-1934년 그녀는 이 기간 동안 독일과 프랑스의 사회적, 정치적 불안에 대한 그의 통찰력을 독자들에게 빼앗기고 있다”(Smoller qtd.

This entry was posted in Senza categoria. Bookmark the permalink.